새가족 되기

미드허드슨 한인 연합감리교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

이미 여러분은 우리 교회의 가족입니다. 하지만 등록을 하시게되면 교회의 사역의 직접 참여하셔서 목소리를 내실 수 있고 지도자로 교회를 섬길 수도 있습니다.

새가족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있는 양식을 작성하시고 보내주시면 담임목사 혹은 새가족부 부장이 연락을 드립니다. 그리고 새가족 공부에 참여하시게 됩니다.

새가족공부
교재: ‘복음과의 만남’
기간: 5주

초신자이시든 신앙생활을 하시던 분이든 복음은 신앙생활의 근간입니다. 신앙생활을 하시던 분들은 다시 한번 신앙을 점검한다는 마음으로 임해주시면 좋겠습니다. 초신자분들은 하나님/예수님이 누구신지 복음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.

새가족이 되신 후에는 생명의 삶을 필수적으로 들으셔야 합니다.

세례/입교

유아/아동/성인 세례를 원하시는 분, 자녀가 13세가 되어 입교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양식을 작성하신 후에 보내주시면 담임목사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
상황에 따라 3-5주간의 세례/입교 교육을 진행한 후에 세례/입교식을 하게 됩니다. 세례/입교식의 날짜는 개인의 사정에 따라 정하실 수 있습니다. 입교식은 대체로 성령강림절에 합니다. 따라서 입교교육은 연말이나 연초에 시작합니다.

성인세례의 경우에는 오론쪽에 보이는 “사도신경:12문장에 담긴 기독교 신앙”이라는 교재를 가지고 5주간 교육한 후에 세례식을 진행합니다.

새신자 등록/세례를 원하시는 분들은

Message 부분에 새신자 혹은 세례를 표시해 주세요.